안녕하세요.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Klarna의 구매자 보호 정책은 무엇입니까?
소개
Klarna의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구매하신 실물 상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Klarna의 구매자 보호 정책("정책")은 Trionic과의 분쟁 발생 시 Klarna가 귀하를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Trionic은 분쟁 조사 및 해결을 담당하며, 필요한 경우 Klarna는 해결책을 찾도록 지원합니다. 소매업체가 귀하의 분쟁에 대해 귀하에게 유리한 판결을 내리고 Klarna에 해당 해결 사실을 통지하는 경우, 귀하는 대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이미 지불한 경우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정책의 목적은 귀하가 Klarna와 제휴한 모든 소매업체에서 안전하게 쇼핑하실 수 있도록 안심시켜 드리는 것입니다. 사기 피해를 당했다고 생각되거나,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거나,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Klarna는 귀하가 소매업체와의 분쟁을 해결하는 동안 대금을 지불할 시간을 더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Klarna에서 쇼핑하시면 최고 수준의 보안으로 개인 정보를 처리한다는 점을 믿으셔도 됩니다(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처리방침” 참조).
사기 피해를 당했다고 생각되시는 경우
Klarna는 고객님이 Klarna 결제 옵션을 사용하여 구매하실 때 안전하고 안심하실 수 있도록 사기 행위를 예방, 식별 및 완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기 피해를 당했다고 의심되시는 경우 최대한 빨리 Klarna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의심스럽거나 사기성 활동을 신고하려면 채팅이나 0203 005 0837번으로 전화해 주세요.
Klarna의 사기 방지 약속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Klarna 결제 수단으로 결제하셨는데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 구매하신 상품을 수령할 때까지 충분히 기다렸는지 확인하세요. 판매처에서 상품 배송에 소요되는 시간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배송이 지연되어 예상보다 조금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 우편이나 이메일로 발송된 배송 알림을 놓치지 않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세요.
- Klarna에서 구매 상품이 발송되었다는 알림을 받았지만 아직 받지 못했다면 Klarna에 분쟁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 Klarna 앱(또는 웹 포털)에 로그인하여 분쟁을 제기할 구매 상품을 찾으세요. 제공되는 옵션에서 '문제 신고'를 선택하세요.
- '배송을 받지 못했습니다' 옵션을 선택하고 요청된 추가 정보를 입력하세요. 그런 다음 분쟁을 제출하세요.
- Klarna는 판매업체와 해결책을 찾을 때까지 결제 기한을 일시 중지합니다.
- 구매하신 상품을 구매하신 판매업체에 연락하여 상품 배송지를 확인하세요.
- 분쟁이 해결되면 Klarna 앱(또는 웹 포털)에서 다시 확인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 판매업체와 해결책을 찾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Klarna에서 이메일로 연락하여 추가 지원을 제공해 드립니다. 분쟁이 추가 조사되는 동안에는 결제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조사 결과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면 구매 금액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예외 중 하나가 적용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아래 참조).
이미 지불했거나 일부만 지불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미 구매한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해당 소매업체에 직접 연락하여 구매 상품을 찾고 분쟁을 해결하십시오.
일부만 지불했고 미지불 잔액이 있는 경우 위에 나열된 4~5단계에 따라 귀하와 소매업체가 분쟁을 조사하는 동안 만기일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소매업체가 귀하에게 유리하게 분쟁을 해결한 경우, 소매업체는 Klarna에 결과를 알리고 이를 반영하여 구매 상태를 업데이트합니다.
구매에 대해 지불한 금액은 지불에 사용한 동일한 자금원으로 환불되고 미지불 잔액은 Klarna에 지시된 소매업체 결과를 반영하여 업데이트됩니다.
예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 환불을 받으려면 배송된 상품에 대한 환불을 받아야 합니다. 배송 안내를 받은 후 구매 상품을 수령하지 않으면 소매업체에 반품하는 데 드는 비용은 귀하가 부담해야 합니다.
또한 취소 권리(아래에 자세히 설명됨)를 행사하려면 소매업체에 알려야 합니다. 미리 알리지 않으면 소매업체가 취소 요청을 수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품에 결함이 있거나 구매하신 상품과 다른 경우
Klarna 결제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집에서 구매 상품을 확인하고 전액 결제하기 전에 모든 것이 정상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 당시 받으신 상품에 결함이 있거나 손상되었거나 불완전한 경우, 또는 구매 당시 소매업체의 제품 설명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이 이의를 제기하세요.
- Klarna 앱(또는 웹 포털)에 로그인하여 이의를 제기하려는 구매 상품을 찾으세요. 제공된 옵션에서 '문제 신고'를 선택하세요.
- '제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옵션을 선택하고 요청된 추가 정보를 입력하세요. 그런 다음 분쟁을 제출하세요.
- Klarna는 판매업체와 해결책을 찾을 때까지 결제 기한을 일시 중지합니다.
- 구매하신 상품의 판매업체에 연락하여 구매 관련 문제 해결을 도와주세요.
- 분쟁이 해결되면 Klarna 앱(또는 웹 포털)에서 다시 닫아주세요.
- 판매업체와 합의에 도달하거나 해결책을 찾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Klarna에서 이메일로 연락하여 추가 지원을 제공해 드립니다. 분쟁을 자세히 조사하는 동안에는 결제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추가 조사 결과 상품에 결함이 있거나 설명과 다를 경우, 구매 금액을 지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분쟁이 귀하에게 유리하게 해결될 경우, Klarna는 귀하에게 구매 금액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분쟁이 귀하에게 유리하게 해결되지 않을 경우, 구매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해결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는 경우, Klarna는 시민 상담 서비스 또는 금융 상담 서비스에서 '소비자 권리'를 검색해 보세요. 금융옴부즈만 서비스는 특정 상황에서 적용됩니다.
이미 결제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설명과 다르거나, 결함이 있거나, 불완전하다고 생각되는 구매품에 대해 이미 결제한 경우, 분쟁 해결을 위해 소매업체에 직접 문의하세요.
일부만 결제했고 미결제 잔액이 있는 경우, 위에 나열된 1~2단계에 따라 귀하와 소매업체가 분쟁을 조사하는 동안 만기일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소매업체가 귀하에게 유리하게 분쟁을 해결하면, 소매업체는 Klarna에 결과를 알리고 이를 반영하여 구매 상태를 업데이트합니다.
구매에 대해 지불한 금액은 결제에 사용한 동일한 자금 출처로 환불되고, 미결제 잔액은 Klarna에 지시된 소매업체 결과를 반영하여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소매업체가 귀하가 받은 상품에 대해 정확하게 설명했지만 귀하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이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구매를 취소하시겠습니까?
2013년 소비자 계약(정보, 취소 및 추가 요금) 규정("CCR")에 따라 온라인 구매를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상품 구매 취소 권리는 주문하는 순간부터 시작하여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14일 후에 종료됩니다. 그 후 실제로 상품을 소매업체로 반품할 수 있는 14일이 추가로 주어집니다. 그러나 소비자 계약 규정에 따라 취소 권리가 부여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부패하기 쉬운 품목, 위생상의 이유로 봉인이 있는 상품, 맞춤 제작 및 개인화된 품목은 예외입니다.
취소 권리는 법적 권리이며 소매업체와의 계약으로 제외될 수 없습니다. 소매업체는 또한 취소 권리에 대해 귀하에게 알릴 의무가 있습니다.
위에 명시된 14일 이내에 주문을 취소할 법적 권리가 있는 경우 Klarna는 상품 구매에 대해 지불한 금액과 배송비를 환불해 드립니다. 단, 일반 배송보다 더 비싼 배송 방법을 선택하신 경우 환불 가능 배송비에서 차감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매업체와의 계약에 따라 반품 배송비도 차감됩니다. 또한 필요 이상으로(매장에서 하는 것보다 더 많이) 상품을 취급하여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 가치 감소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할 수도 있습니다.
소매업체 또는 금융 기관에 제출된 청구
소매업체에 제출된 청구
이 정책은 수령하지 못한 상품 또는 소매업체가 설명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른 상품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Klarna의 자체 절차를 설명합니다.
귀하와 소매업체가 지불 청구에 관해 합의에 도달하거나 소매업체와의 분쟁이 다른 포럼(예: 중재 또는 법원)에서 재판을 받고 분쟁이 소매업체에 유리하게 판결되는 경우 Klarna 또는 기타 수단을 통해 지불 청구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소매업체가 Klarna의 개입 없이 귀하에게 지불 청구를 제기할 권리가 있는 특정 상황이 있을 수 있음을 알아두십시오.
귀하의 금융 기관과 함께 기관
Klarna의 결제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한 결과 카드 발급 은행에서 현금 서비스 수수료 또는 당좌 대월 수수료와 같은 추가 요금이 부과된 경우 분쟁을 해결하려면 카드 발급 은행에 문의하십시오.Klarna는 이러한 유형의 추가 요금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이 정책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Klarna의 결제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하여 구매한 상품을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자동이체로 결제했고 분쟁을 제기하려는 경우 (i) 이 정책에 따라 Klarna에 청구를 제출하거나 (ii) 카드/계좌 발급 은행을 통해 청구 금액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지만 두 가지 모두를 수행할 수는 없습니다. 당사에 분쟁을 제출한 후 발급 은행에 청구 금액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고 당사가 환불 또는 기타 결제 취소를 받는 경우 분쟁을 취소합니다. 당사를 통해 제기된 분쟁이 귀하에게 유리하게 인정되지 않거나, 다른 방식으로 당사로부터 환불을 받지 못한 경우에도 발급 은행의 정책에 따라 발급 은행에 구매에 대한 분쟁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분쟁을 제기할 때 이미 결제를 완료했고, 분쟁이 귀하에게 유리하게 해결된 경우, 구매에 대해 지불하신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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