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벨로페드에는 어떤 역사가 있나요?

간략한 역사적 관점

벨로페드는 어떻게 우리 곁에 왔을까요? 벨로페드의 발달은 원래의 자전거와 롤레이터(바퀴형 보행보조기)로부터 다 영향을 받았습니다. 벨로페드의 역사를 간단히 요약설명 드리겠습니다.


스위프트워커

독일의 발명가 칼 폰 드레이스는 첫 번째 자전거를 개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위프트워커(빠른보행기)"로 알려진 그의 기계는 1817년에 처음으로 도로에서 선을 보였습니다. 이 초기 자전거에는 페달이 없었고, 그 프레임은 나무 기둥이었습니다. 이 장치에는 철 테두리와 가죽으로 덮인 타이어가 부착된 나무 바퀴가 있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자전거를 탄 채로 걸어 가다가 자전거가 전진하는 동안에는 발을 지면에서 떼는 방식이었습니다.


벨로시페드의 시대

지금은 간단하고 분명해 보이겠지만, 자전거 타는 사람의 발을 지면에서 완전히 떼는 것은 자전거 개발에서 앞으로 전진하는 중요한 단계였습니다. 자전거 타는 사람은 휠의 허브에 부착된 페달 크랭크를 사용하여 전진했습니다. "벨로시페드"로 알려진 기계를 발명 한 사람이 누구인가에 대해서는 논쟁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기계의 영향에 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1800년대 중반의 벨로시페드는 두 개의 나무 타이어, 프론트 포크, 방향조종을 위한 핸들, 나무 프레임의 안장, 앞바퀴의 차축에 부착된 페달로 구성되었습니다. 벨로시페드는 또한 “뼛속까지 떨리게 하는 기계”라는 별명도 얻었습니다. 자전거 타는 사람이 지면에서 발을 떼고 자전거에 완전히 올라앉아서, 그는 지면으로부터의 모든 충격을 고스란히 느껴야 했습니다. 초기 벨로시페드에는 진동을 흡수하기 위한 장치가 없었습니다. 공기압 타이어가 개발되어서야 이 문제가 효과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롤레이터

1970년대에 세계 최초의 롤레이터(바퀴형 보행보조기)가 세상에 나와서, 보행보조기구들 사이에서 진정한 혁명이 발생했습니다. 롤레이터(바퀴형 보행보조기)에는 4개의 바퀴가 장착되었는데, 그전까지 사용되었던 한 발씩 앞으로 전진할 때마다 들어올려야 했던 바퀴 없는 보행보조 프레임과는 대조적이었습니다. 롤레이터(바퀴형 보행보조기)에는 또한 브레이크와 좌석, 그리고 일반적으로 바구니도 있었습니다.

스웨덴의 호트스베르가 출신의 베른트 레안더는 롤레이터(바퀴형 보행보조기)의 발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베른트 자신은 매우 겸손하고 그가 2개의 바퀴가 달린 보행 프레임에 두 개의 바퀴를 더 추가하는 아이디어를 내놓았을 뿐, 그가 4륜 롤레이터(바퀴형 보행보조기)를 발명했다고 할 수는 없다고 말합니다. 그의 창조물인 롤레이터(바퀴형 보행보조기)는 매우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스웨덴에서만 추산해 봐도 300, 000명의 롤레이터(바퀴형 보행보조기) 사용자가 있습니다.


벨로페드의 등장

2004년에 스웨덴의 엔지니어 스테판 킨드버그와 요한 쿠이카가 롤레이터(바퀴형 보행보조기)를 처음으로 접했습니다.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작업하는 동안 우연히 일부 롤레이터(바퀴형 보행보조기) 사용자들을 만났는데, 그들은 롤레이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엄청난 숫자를 보고 놀랐습니다.

자전거 경주와 자전거 디자인에서 25년의 경험을 쌓은 그들은 왜 롤레이터(바퀴형 보행보조기)가 30년 전에 베른트 리앤더가 개발한 것과 거의 같은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는지 의아해했습니다. 롤레이터(바퀴형 보행보조기)는 실내와 평평한 지면에서는 잘 작동하지만 사용자가 울퉁불퉁한 지면에 맞닥뜨리면 그 즉시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들의 의견은 롤레이터(바퀴형 보행보조기)가 야외에서 걸을 때 1800년대 초반의 "뼛속까지 떨리게 하는 기계"와 매우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롤레이터(바퀴형 보행보조기)는 2000년을 맞이했고, 여전히 단단한 타이어를 장착하고 서스펜션은 전혀 없었습니다. 스테판과 요한은 새로운 혁신을 위한 여지가 있다고 판단하고 기존 롤레이터(바퀴형 보행보조기)를 개선하는 대신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제품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작업은 새로운 발명품, 벨로페드로 이어졌습니다. 벨로페드는 빠르게 걷게 해준다는 점에서는 칼 폰 드레이스의 “스위프트워커”에서 파생된 것이고, 보행을 보조하는 기계라는 점에서는 베른트 레안더의 “롤레이터”(바퀴형 보행보조기)의 목적을 공유하여, 마침내 혁신적인 기술로 오늘날까지 완전히 새로운 컨셉을 가져왔습니다.


독특한 등반 휠, 서스펜션 및 여러 국가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한 디자인으로, 벨로페드는 진정으로 새로운 천년의 제품입니다. 최고의 스타로서 편안함과 활동성을 위해 설계된 벨로페드는, "뼛속까지 떨리게 하는 기계"와는 전혀 다른 제품이 되었습니다.

보기에도 멋져 보이면서도 편안함 속에서 빠른 걸음을 걷기 원하신다면, 벨로페드를 시험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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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사용 후기    

  • 더 이상 주저앉아서 흘러가는 인생을 멍하니 바라보지 않아요…

    와우! 우리 아빠는 최근에 트리오닉 벨로페드 전지형 워커 롤레이터(모든 지형에서 사용 가능한 바퀴형 보행보조기)를 샀어요! 아빠는 더 이상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 한쪽에 멍하니 앉아있지 않아요. 아빠는 산책, 쇼핑, 심지어 다시 휴가도 같이 가고 있어요.(그래서 엄마도 행복하답니다!),

    아빠엄마는 트리오닉과 함께 장거리 우등버스로 여러 번 휴가를 갔다 왔어요. 트리오닉 보행보조기는 너무 가볍고 접으면 차 트렁크에 쉽게 들어가…

  • 환상적이다…

  • 키 크고 뚱뚱한 사람에게 적합한 괜찮은 롤레이터를 찾다가 실패한 끝에 이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회의적인 마음으로 Walker 14er를 주문했는데, 빠른 배송에 깜짝 놀랐습니다. 포장을 풀고 조립하는 과정이 생각보다 간단해서 정말 놀랐습니다. 안정적이고 품질이 좋으며 디자인도 멋진 제품을 기대했는데, 드디어 제 바람이 이루어졌습니다. 이 워커를 디자인한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외관과 기능 모두에서 독보적인 이 제품은 삶의 질 측면에서 큰…

  • 벨로페드 덕분에 다시 외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안정적이고 오프로드 주행 성능도 뛰어납니다. 가끔씩 쉴 수 있다는 점이 저에게는 매우 중요합니다.
    꼭 다시 구매할 겁니다.
    지팡이 홀더가 매우 실용적입니다.…

    Veloped Tour 14er M 블랙/반사/레드
    에 의해 Alfons Scheffold
  • 안녕하세요,
    편지를 보내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아시다시피 제 아내는 한쪽 눈의 시력이 5%밖에 안 되는데, 처음에는 어려움을 겪었지만 지금은 보행기를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누군가 항상 곁에 있어야 하지만, 그건 이 훌륭한 제품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제안드리자면, 손잡이를 조금 더 길게 하면 손과 발에 신경 장애가 있는 사람이 혼자 일어설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발로 벨로페드를 들어 올리고 앞으로 움직일 수 있는…

  • 이보다 더 좋은 선택은 없습니다!!!…

    Veloped Tour 12er L 블랙/반사/레드
    에 의해 Agneta Vestberg
  • 타이어가 정말 빨리 도착해서 장착하고 바로 다시 걸었어요.
    벨로페드를 먼저 샀는데 완벽했어요! 나중에는 워커도 샀는데 똑같이 완벽했어요. 하지만 저는 벨로페드가 더 좋아요. 앞부분이 더 길어서 비포장도로, 나뭇가지, 돌길, 특히 가파른 내리막길에서 더 잘 달릴 수 있거든요. 벨로페드는 거친 지형에 좋고, 워커는 더 짧아서 도심이나 수월한 지형에 더 잘 맞았어요.
    훌륭한 발명품 감사합니다.…

    Innova IA-2004 타이어 14"
    에 의해 Edna King
  • 9 살이 다 된 장애인 소녀를 위한 아주 좋은 선택 ...!…

    저희는 저희 딸에게 트리오닉 벨로페드를 사주었습니다. 딸아이는 이번 여름에 아홉 살이 되기 때문에 벨로페드는 아직 딸아이의 신체 사이즈에 맞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여전히 벨로페드가 모든 지형에서 아주 잘 작동하고, 바로 그게 우리가 그렇게 오랜 시간 동안 검색한 바로 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벨로페드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제 롤스로이스(일명 워커 12)와 저는 이제 함께 최고의 테스트를 치렀습니다. 바로 스톡홀름 시에서 진행하는 제설 작업인 2018-2019년 스톡홀름 겨울 시즌입니다.

    인도와 보도는 10cm 두께의 눈 슬러시나 테니스공이 엉겨붙은 아이스링크장 같은 얼음으로 뒤덮여 있었습니다. 보행자들은 보통 실제 거리를 걷거나 건물 벽에 고정하여 이동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달랐습니다! 저희는 아무런 문제 없이 보도를 누빌 수 있었습니다. 크로스컨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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