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어떻게 주문해야 하나요?
안전하고 간단한 쇼핑
1. 어떻게 주문하나요?
온라인으로, 전화 또는 전자 메일을 보내 원하시는 제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 저희 웹 샵에서 온라인으로 쇼핑하세요. 메인 카테고리의 "매장 및 가격"에서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신 다음, 구매를 진행하고 완료하기 위해 "장바구니"로 이동하세요.
- 영어권 고객 서비스에 전화하여 전화로 주문하십시오: +46-8-522 100 50 또는 영어가 능숙하지 않으시면 한국전화번호 010-9299-5950을 저장하시고, 무료 카카오톡 전화나 카카오톡 문자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또는 이메일을 통해 주문해주세요: [email protected] 배송 주소, 전화 번호, 선호하시는 결제 옵션 및 주문하실 제품의 모델명을 기입해 주세요.
2. 질문이 있을 시 어떻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까?
영어권 고객 서비스:+46-8-522 100 50또는, 영어가 능숙하지 않으시면 한국전화번호 010-9299-5950을 저장하시고, 무료 카카오톡 전화나 카카오톡 문자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영어가 가능하시면 트리오닉 홈페이지 상에서 채팅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셔도 됩니다. [email protected]
3. 배송은 얼마입니까?
모든 벨로페드 및 워커 모델과 200 €를 초과하는 모든 주문에는 EU 내에서의 무료 배송이 포함됩니다. EU 외부의 국가에는 99유로 또는 미화 110달러의 할인된 배송비를 제공합니다. 200 € 를 초과하는 배송비는 주문을 확정하시기 전에 알려드립니다.
4. 지불은 어떻게 하나요?
다음 결제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카드 결제 – 비자 / 마스터카드
- PayPal(페이팔)
- 수동 결제/은행 송금
5. 벨로페드 또는 워커(보행보조기)는 어떻게 배송되나요?
벨로페드 또는 워커(보행보조기)는 UPS 서비스를 통해 댁의 문 앞까지 배송됩니다. 벨로페드 또는 워커(보행보조기)가 배송되면UPS에서 배송 통지를 받아 발송물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배송은 일반적으로 수령지 주소에 따라 5-8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6. 제가 벨로페드나 워커(보행보조기)에 만족하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유럽 연합 이외의 국가의 경우, 배달된 벨로페드 또는 워커(보행보조기)가 결함이 있거나 주문하신 올바른 모델을 수령하지 않으신 경우 외에는 반환 옵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다행입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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