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안전하고 간단한 쇼핑
1.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온라인,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희 트리오닉 웹 샵 (홈페이지 내 쇼핑몰) 에서 온라인으로 쇼핑하세요. 메인 카테고리 "매장 및 가격 "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한 다음 "장바구니에 담기"로 이동하여 계속해서 구매를 완료하세요.
영어를 구사하는 고객 서비스에 전화하여 전화로 주문하세요 : + 46-8-522 100 50
영어가 능숙하지 않으신 경우 다음 한국 번호를 저장하신 후 무료 카카오톡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상담하세요: 010-9299-5950
이메일을 통해 주문을 보내 주세요 : [email protected]. 배송지 주소, 전화 번호, 선호하는 결제 옵션 및 주문하고 싶은 것을 기재하세요.
2. 질문이 있는 경우 어떻게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영어를 구사하는 고객 서비스에 전화하세요 : + 46-8-522 100 50
영어가 능숙하지 않으신 경우 다음 한국 번호를 저장하신 후 무료 카카오톡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상담하세요: 010-9299-5950
또는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통해 질문 및 문의 사항을 보내주세요 : [email protected]
3.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모든 벨로페드 및 워커 보행보조기 모델과 200 유로를 초과하는 모든 주문에는 EU 내 무료 배송이 됩니다.
200 € 미만의 주문의 경우 주문을 확인하시기 전에 배송비가 표시됩니다.
4. 지불은 어떻게 하나요?
다음 결제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 – 비자 / 마스터 카드
페이팔
수동 결제 / 은행 송금
5. 벨로페드 / 워커 보행보조기는 어떻게 배송되나요?
벨로페드 / 워커 보행보조기는 UPS 서비스를 통해 배송됩니다.
벨로페드 / 워커 보행보조기의 무료 배송에는 집으로 배달되는 택배가 포함됩니다. 벨로페드 / 워커 보행보조기가 발송되면 UPS로부터 발송 통지를 받게 되므로 발송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배송은 일반적으로 배송지 주소에 따라 3-4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6. 벨로페드 또는 워커 보행보조기에 만족하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벨로페드/ 워커 보행보조기 구매는 고객께서 유럽 연합 국가에 거주하시는 경우 14 일 반품 정책이 포함됩니다.
벨로페드 또는 워커 보행보조기가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배송 후 14 일 이내에 당사에 연락하여 반품하세요.
트리오닉 스베리지 AB는 벨로페드 / 워커 보행보조기의 반품 배송 비용을 부담합니다. 단, 배송된 것과 동일한 상태로 원래 포장 상태로 반품되는 경우에 한합니다. 벨로페드 / 워커 보행보조기는 UPS가 귀하의 집 주소에서 돌려받습니다.
유럽 연합 이외의 국가의 경우 배송 된 벨로페드 / 워커 보행보조기에 결함이 있거나 주문한 올바른 모델을 받지 못한 경우 외에는 반품 옵션을 제공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