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Trionic에서는 보증과 애프터 서비스가 제공되는 보행 보조기를 판매합니까?
Trionic은 포괄적인 보증 및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동식 보행기를 제공하여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보증
Trionic은 Veloped 및 Walker 모델의 모든 순정 부품에 대해 구매일로부터 10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이 보증은 제조상의 결함 및 재료상의 결함에 적용됩니다. 단, 타이어, 브레이크, 그립 등 정상적인 마모로 인한 부품은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반품 및 환불
Trionic은 EU 및 영국 내에서 배송되는 Veloped 및 Walker 모델에 대해 14일 반품 정책을 제공합니다. 구매하신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시는 경우, 배송 후 14일 이내에 사유를 제시하지 않고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당시와 동일한 상태로 반품하는 경우, Trionic에서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단, 액세서리 및 예비 부품과 같은 소량 주문의 경우, 반품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애프터서비스 지원
Trionic은 전화, 이메일, 실시간 채팅을 통해 모든 문의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담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Trionic 고객 서비스팀은 빠른 응답과 친절한 서비스로 정평이 나 있으며, 이는 사용자들의 긍정적인 리뷰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다행입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피드백 주시거나 문의사항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010-9299-5950
- Chat with us
프리미엄 품질의 롤레이터(바퀴형 보행보조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더 많은 내용을 알고 싶으세요? 아래에서 벨로페드 및 워커 보행보조기에 대해 배우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