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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loped Walking- 활동적이며 건강한

Veloped Walking는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나이 또는 신체적인 능력에 상관없이 즐겁게 임할수있는 운동 입니다.


진정한  모든-지형용 기계입니다.

Veloped Walking

Veloped Walking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나이 또는 신체적인적인 능력에 상관없이 즐겁게 임할수 있는 운동입니다. 이제 당신의 체력을 향상 시킬 수 있으며 야외 활동을 즐기는 동안 더 많은 칼로리를 연소 시킬수 있습니다.

Veloped Walking을 이용하면 사용자는 산책, 하이킹, 달리기등의 운동을할때 도움을받아 건강하고 장수하는 삶을 살수 있게 됩니다

피트니스 운동으로 Veloped Walking은 당신은 몇 가지 장점을 제공 합니다.

  • 발목, 무릎, 엉덩이와 등에 충격과 스트레스를 크게 감소 시킵니다.
  • 당신이 운동하는 사이에 느낄수 있는 최고의 지원, 안전 그리고 안락함 입니다..
  • 심장 박동 증가와 상체를 포함하 향상된 트레이닝 효과 입니다.
  • 일반 걷기 보다 에너지 소비가 증가 됩니다.
  • 모든 베네핏 및 야외 운동의 즐거움입니다.

진정한 모든-지형용 기계입니다.

긍정적인 건강 효과

일상적인 신체 활동은 건강하게 장수할수 있는 가장 중요 한 축대 입니다..

하루 30분 이상의 걷기로 신체활동에 대한 의사의 권고를 충족 시킬수 있습니다.

Veloped Walking과 같이 하는 적당한 운동은 심장 질환과 뇌졸중, 높은 혈압, 관절염, 골다공증, 비만, 당뇨병등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병에서 신체를 보호 해줍니다.

최상의 운동 효과를 위해:

  • 빠르게 걸어 심박수를 올리세요.
  • 깊은 호흡을 통해 폐를 채우세요.
  • 하지만 말하기 힘들거나 대화를 지속하기 힘들때까지 빨리 걷지는 마세요.

이는 좋은 강도이며 동료 워커들과 대화를 하며 걸으면 운동을 좀더 사교적이며 즐길수 있게 됩니다.



건강을 유지하세요.

Veloped Walking과 함께 활동적인 라이프를 영위하세요.

Veloped Walking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비디오를 시청 하세요!


진정한 모든-지형용 기계입니다.

12 주 프로그램

산책의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2 주 Veloped 걷기 운동 계획에 따라 당신의 이웃의 숨겨진 공간을 발견하세요.

처음에는 천천히 걷기 시작하여 매일 30분씩 운동을 유지 할수 있다면 빨리 걷기로 발전 시켜 보세요.

목표는 매일 Trionic Velope와 30분 산책이며 처음에는 급하게 마음 먹지말고 천천히 시작 하세요. 당신의 운동은 한번의 산책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는 2~3번의 짧은 산책으로 나누어 져도 좋습니다.

그리고 한 발자국 한 발자국이 카운트 된다는걸 기억 하십시오!

12 주 Veloped 워킹 계획 다운로드르 위해 아래 버튼을 누르세요.


12 주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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