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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주문 합니까?

안전하고 간단한 쇼핑

1. 주문을 어떻게 합니까?

전화 또는 이 메일을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원하는 제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 웹 샵에서 쇼핑 온라인 쇼핑 가능합니다. "쇼핑 & 가격"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 후 “장바구니”에 넣은 다음, 구매 완료를 위해 결제를 진행 하세요.
  • 우리의 영어 고객 서비스 부서에 전화하셔서 전화로 주문 한세요: + 46-8-522 100 50
  • 이메일을 통해 주문 가능 합니다: [email protected] 배달 주소, 전화 번호, 원하는 지불 옵션 및 주문하려는 아이템을 표기 하세요.

2. 만약 질문 사항이 있으면, 어떻게 도움을 받을수 있나요?

우리의 영어 고객 서비스에 전화 하십시오: + 46-8-522 100 50

귀하의 질문 사항들은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세요: [email protected]

3. 배송비는 얼마 입니까?

Veloped, Walker 모델 및 200 €를 초과 하는 모든 주문건은 EU 내에서 무료 배송 합니다.

200 € 이하의 주문건에 대해서는 오더 컨펌전에 배송비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4. 어떻게 지불 합니까?

다음 결제 옵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지불-비자 카드 / 마스터 카드
  • PayPal
  • 수동 결제 / 은행 송금

5. 주문한 Veloped/ Walker가 어떻게 배송 될까요 ?

Veloped/Walker는 UPS의 서비스를 통해 배송됩니다.

Veloped/Walker 무료 배송은 고객님댁 문앞까지의 배송을 포함합니다. Veloped/Walker가 배송 되었을 때 배송을 추적할 수 있도록 UPS에서 배송 통지를 받게 됩니다.

배송소요일은 주소에따라 일반적으로 3-4 작업일이 걸립니다.

6. 만약 Veloped 또는 Walker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유럽 연합 내의 국가 거주자들에게는 Veloped/Walker의 구매 14 일 반환 정책이 적용 됩니다.

만약 구매하신 Veloped 또는 Walker가 만족 스럽지 않다면, 반품을 위해 수령후 14 일 이내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Veloped/Walker가 오리지널 배송 포장 상태와 동일하거나 배송시 제품 컨디션과 동일한 제품이 반품되는 경우에는 Trionic Sverige AB사에서 반품 배송비를 부담 합니다. Veloped/Walker는 UPS에 의해 당신의 집 주소에서 수거 합니다.

유럽 연합 이외의 국가 대한 반품건에 대해서는 Veloped/Walker에 하자나 주문한 상품과 다른 제품이 잘못 배달된 경우를 제외 하고는 반품건에 대해서 어떠한 옵션도 제공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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